[평창 여행]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아름다운 평창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놀러갔습니다: )

 

 

 

 

 

차를 타고가면서 멀리서부터 보이는 알펜시아 리조트!

 

사진으로도 보이지만 굉장히 넓은 공간이 전부다 알펜시아 리조트였어요

 

 







 

 

 

 

정말 매우 넓어요!

 

 

 

 

 

 

로비에서 체크인을 한 후 바로 입실하였는데요~

저희 가족은 33평짜리로 체크인 하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인 액자 : )

 

 

 

 

 

 

들어간후 왼쪽으로 돌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왼쪽으로 보이는 방은 침대 없는 온돌방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부엌이랑 침대방이 있어요

 

 

 

 

 

온돌방도 자세히 찍어봤어요 

 

 

 

 

 

 

온돌방에서 본 침실 사진도 한장!

 

방이 두개인데

 

두개 느낌이 완전 다르죠ㅋㅋ

 

 

 

 

 

부엌이에요

 

깔끔하고 간단한 음식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부엌 앞쪽에 있는 거실입니다

 

매우 어둡게 찍혔는데ㅎㅎ

 

실제로는 햇볕이 바로 들어와서 밝았어요

 

 

 

 

티비가 있는데

 

틀자마자 나온 프로가 삼시세끼였어요ㅋ_ㅋ

 

 

티비가 벽난로처럼 꾸며져있는 벽에 붙어있네요

 

 

 

 

 

 

여긴 거실에서 부엌 반대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침실인데 

 

푹신푹신한 침대가 있지요~

 

 

 

 

 

침실에는 큰 창문이 있어서 창문을 통해 보면

 

 

 

 

요렇게 산이 보입니당!!

 

초록초록하죠~

 

 

 

집을 둘러보고 나서는

알펜시아 리조트 내부를 돌아보러 산책 겸 나갔어요

 

 

크으 좋아요

 

산책로랑 편의시설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멀리로 스키점프대가 보이네요!!

 

평창올림픽이 진행되었던 곳이쥬

​알펜시아 리조트는 스키 시설로도 유명한데요!

여름에는 풀로 뒤덮여있어 파릇파릇했어요

 

이미 골프를 치고 계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조그맣지만 놀이기구도 몇 개 있었구요

매표소에서 BIG3 이런 티켓을 구입해서 탈 수 있습니다

 



​또, 여름에는 산정상에서 아래로 쭉 타고 내려올수있는

드리프트(알파인코스터)를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저희 가족은 새로운걸 해보는 걸 너무 좋아하거든요

 

8시까지만 운영 한다고 해서

리조트 내의 음식점에서 저녁을 빨리 먹고 타러가기로 했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걸어다니는데

 

리조트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리조트 내부에 롯데리아, BBQ, 던킨도너츠, 편의점 등이 있을뿐 아니라 음식점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저녁에 비비큐에서 치킨을 사서 치맥을 할생각이라

테리야끼에서 간단히 일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 )





 

 

사람도 별로 없었구

 

격리된 곳에서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방으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제가 시킨 테리야끼정식이에요

 

 

​동생이 시킨 돈까스~!!


 

 


어머니가 시킨 모밀정식

 

 

 

아버지가 시킨 알탕도 있었는데 사진은 없어요ㅠㅠㅠㅋㅋ

 

 

알탕이 제일 늦게 나왔었는데

그땐 다들 먹느라 정신없었나봅니다ㅋㅋㅋ

 

 

 

 

 

밥을 먹고 나서는 리프트를 타고 정상에 올라갔어요!

 

 

리프트권을 구매할때

 

리프트권 + 동물농장 혹은

리프트권 + 알파인코스터로 구매할 수 있는데

 

 

저,동생,어머니는 알파인코스터로 구매했고

아버지는 드리프트 타고 내려오는게 무섭다며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으로 구매해서 올라가보았습니다

 

 

 

 

 

 

 

리프트를 타고 정상에 올라가서 찍은 가족 사진 : )

 

 

 

 

 

아래는 동물농장인데요~

 



 

양, 염소, 닭, 오리,돼지, 공작 등 생각보다 동물들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동물농장 이용권을 구매한 사람에겐

요런 아카시아풀을 줘서 양에게 먹일 수도 있어요

 

 

 

 

 

 

아버지가 동생보고 너가 들어가라고ㅋㅋㅋ해서 동생이 들어갔습니다

 

 

 

 

 

 

동생은 아카시아풀을 들고 들어가고

저는 밖에서 염소와 교감하고 있어요

 

 

 

 

 

동생이 아카시아풀을 휘두르고 있어요

 

 

 

 

아야아야

 

(아님)

 

 

 

 

 

 

 

밖에서 동생한테 돼지한테도 풀을 주라고 해봤는데요

돼지도 풀을 와구와구 잘먹더라구요

 

생각보다 돼지들이 작고 깨끗하고 귀여웠어요

 



 

 

토실토실한 공작

 

 

 

 

양들 사진찍는데

 

오리가족이 뒤뚱뒤뚱 지나갔어요

 

 

 

동물농장 중간에 철조망으로 크게 된 오리 집이 있는데

 

 

 

 

오리가족들이 뒤뚱거리면서 집으로 들어갔는데

 

동생이 농장밖에서 사진찍고 있는 제 쪽으로 오리 몰아오려고 노력하는게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

 

 

 

동생과 오리가 서로 강강수월래하며 돌고 있는데 너무 웃겼어요ㅋㅋ

 

 

 

 

저희는 정상에서 노는게 너무 재밌어서

 

마감시간이 8시까지니까 정상에서 좀 더 놀다가 가려고 했는데 

 

위의 직원분은 정상에서 내려가는건 7시까지라며(???!)

 

6시50분까진 아래로 내려가라고 말해가지고

 

서둘러서 알파인 코스터를 타러 갔습니다

 

 

 

 

 

 

 

 

알파인코스터는

 

요런 철길을

 

 

 

 

 

요런 기계로 타고 내려가는 것인데요

 

 

양쪽에 있는 레버를

 

앞으로 내리면 쭉 내려가고

 

뒤로 잡아당기면 멈춥니다

 

 

 

 

 

 

 

 

한손으론 레버를내리고

한손으론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

 

몇개는 동영상으로도 찍혔는데

매우 신나있어서 소리를 듣기 힘들더라구요ㅠㅠㅋㅋㅋ

 

 

레버를 쭉쭉쭉 앞으로 내리고 달렸는데

매우 스릴넘치고 재밌어요

 

 

 

​그리고 알파인 코스터를 타면서 느낀건데

 

주변으로 보이는 풍경이 엄청 예뻐요

 



 

 

 

알파인 코스터를 저녁에 타고 오는걸 완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짓는 기분이 최고였어요ㅎㅎ

 

 

 

 

 

 

 

 

 

[일상] - [평창 여행] 평창 알펜시아 조식 & 평창 스키점프대

 

[평창 여행] 평창 알펜시아 조식 & 평창 스키점프대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의 조식과 평창 스키점프대 놀러가기 평창 알펜시아에 놀러갔다가 저녁까지 주위 구경다니고 산책하다가 아침에는 일찍 일어나서 알펜시아 리조트 내 조식뷔페가 있다길래 뷔페로 식사하..

subrsubsub.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