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한복입고 즐기기? : 예스한복

 

 

경복궁 한복 대여

예스한복

 

 

 

 

 

 

제 친구 융융과 함께

한복 데이트를 하러 놀러갔어요!

태어나서 한복 데이트는 처음이었는데

너무너무 기대하면서 갔어요

3호선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예스 한복은 4번 출구쪽에 있다고 하네용

구르미한복 북촌점이 상호명을 변경해서

경복궁옆으로 이전한거래요!

 

 

 

딱 4번출구로 나가서

조금만 걸어가다가 첫번째로 나오는 골목쪽을 보면

바로 보여요ㅎㅎ

갈아입고 바로 경복궁으로

놀러가기에 최적화된 장소였어요

문앞에서 다소곳하게 반겨주는 한복들이에요

한복들은 아무리봐도 예쁜 것 같아요

선조들의 지혜란☆

우아아아

치마들 보세요

엄청 다양하지 않나요

색도 모양도 재질도 너무 다양해요

처음에는 생각보다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인 우리들은

약간 멘붕이 오긴했는데

그래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따라다녀주시면서

한복의 부분부분을 모두 같이 골라주셔서

나중에는 선택지가 많은게 매우 장점이 되더라구요

한쪽에는 임금, 포졸 등등

과거의 다양한 직종의 한복들이 마련되어 있기도 해요

추울 수 있는 겨울날씨에 대비해

배자(조끼)도 마련되어있어요!

다양한 한복 모자(??)들도 있어요

 

한복에 어울리는 예쁜 가방들도

따로 매우 많이 마련되어있네요~!!

[예스한복 한복 대여 가격]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르고

프리미엄 한복의 경우에도 가격이 달라요 : )

한쪽에는 사물함도 마련되어있어서

가지고 있던 짐이나

옷들을 넣고 한복을 갈아입을 수 있고

더 좋은 점은 한복을 갈아입고

경복궁에 다녀올동안에도

짐을 보관해놓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ㅎㅎ

히히

예쁜 옷을 골라서 신난 숩숩

한복을 고르고 나면

머리까지 해주셔요!

댕기머리가 기본이고

다양한 장식품들도 있어요ㅎㅎ

저는 뒤로 땋는 머리를 했어요!

머리에는 옷에 어울리는 좀 화려한 장식품을 해봤는데

마음에 들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중국인분이

저랑 친구가 한복을 고를동안 따라다니면서

우리가 골라놓은 옷을 자꾸 탐내셨는데

다행히 직원분이 중간에서

그 옷들은 저희가 고른 옷이라 못가져가신다고 하니까

결국은 다른 곳에서 저희랑 비슷한 옷을 골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흑

그렇게 고른 비슷한 옷을 입고

제가 머리하는 동안

저를 가르키면서 머리도 똑같이 해달라고 해서

마치 친구와의 시밀러룩이 아니라

저분과 시밀러룩을 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따라해 버리다니 너무해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더욱 굴하지 않고

비슷한 시밀러룩을 했어요!

위아래 색만 다르게 해서 비슷하게 옷입기ㅎㅎ

한복 너무 예쁘지않나요

화려하게 입어도

아름다워용

한복이니까 흐르는듯한 곡선을 보이기위해

괜히 앉아보기

친구까지 머리를 완료하고

가방까지 고르고

경복궁으로 떠났어요!

예스한복에서 경복궁에 가는동안

춥지말라고 센스있게 핫팩까지 주셨어요!

따흑

마치 사막에서의 오아시스같은 기분이었죠

정말 추웠는데 핫팩한개가 있으니

그나마 따뜻했어요

경복궁에 도착!!

이 사진은 친구도 뽀얗게 너무 예뻐서

모자이크 안할래용

예뽕

친구랑 같이 경복궁에 놀러온 것도 그렇지만

한복 맞춰입고 돌아다니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추운것도 잊은만큼 사진을 많이 찍고 다녔어요

한복덕택에 한장한장이 인생샷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찍은 커플 샷 XD

한복 덕분에 친구랑 진짜 즐겁게 놀았어요 ㅎㅎ

행복했답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