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백 & 이바지 : '이바지원'에서 준비해요~

요즘은 많이들 결혼 후에 폐백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듣긴 했었는데

저희는 결혼식 후에 폐백을 진행하기로 했었어요

 

저희 부모님이나 시부모님들이나 

모두모두 폐백에서 예쁜 사진남기고

주위 친척들에게 축하받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거든요ㅎㅎ

축하하고 축하받기 위해 준비한 폐백이고 이바지음식이었지만,

처음으로 시댁 가족분들에게 드리는 음식이니만큼

모양도 좋지만 맛도 좋은 곳에서 하고 싶어서

이곳 저곳 찾아보고 맛도 보고 다녔는데

그러다가 맛도 너무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던 이바지원을 소개할까해요

저도 강남지인 통해서 소개로 알게 된 곳이긴한데

이바지원이 100% 후불제일정도로 맛을 보장하는 곳이라고 

얘기를 들었어요 

 

그만큼 맛에 있어서 자신있다는거겠죠

 

그래도 제가 직접 맛보고 그분들이랑 얘기하고 결정하고 싶어서

예약을 잡고 제조하는 모습까지 보러가게 되었어요!

매장이랑 조리실 사진이에요!

막상 가니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가서 느껴본 바로는

바닥이나 천장, 일하는 조리대 모두

반짝반짝 윤이 날정도로 조리실이 깔끔했어요

음식의 필수요소는 위생은 지키며 요리하는 것일텐데

눈앞에서 바로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을 때

다들 위생복장과 입가리개를 착용하고 계셨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모습과 자부심 넘치는 모습을 직접 보니

어른들에게 자신있게 내놓을 수 있게 신뢰가 갔어요

 

약과와 육포도 시식해봤는데

약과는 텁텁하지 않고, 달달했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부숴졌어요

 

특히나 약과 위에 붙어있는 잣들과 작은 토핑들이

다른 곳의 약과보다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육포는 원래 안 좋아해서 아예 안먹는 편인데

다른 육포들이 씹어도 씹어도 질기다면

여기 육포는 몇번 씹으면 부드러워지고

고급진 느낌이 있었어요

육포를 싫어하는 저도 몇조각 먹었네용

같이 간 저희 어머니는 이런 육포는 엄청 맛있는 육포라고 말하셨어요

어머니와 함께 조리실에서 구경을 마치고

시식도 해보고나서 

이 곳에서 폐백을 해야겠다 확실히 마음 먹었어요

바로 계약을 하려고

조리실 바로 옆의 사무실같은 공간에 안내되어서

상담을 받아보았어요!

이것저것 세트들을 보고

부부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세트들 설명도 듣고나서

 

베스트셀러라는 궁중 1호 폐백세트에

정말 맛있었던 약과를 추가하여 계약했습니다

하나하나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결정하는 데 더욱 편했어요

궁중 1호 폐백세트는

대추밤고임, 궁중구절판, 고급육포 1kg, 전통민속주, 복주머니

이렇게 포함되어있어요

​아래에서 순서대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1. 대추밤고임

2. 궁중구절판

(따로 추가하지 않았을 때의 기본 구절판이에요!)

3. 궁중육포

4. 전통민속주

 

​여기까지가 궁중1호 폐백세트이고,

아래에는 따로 추가한 약과예요

저는 약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꼭 모두와 다같이 먹어보고 싶어서 추가했어요

이렇게 계약했어요 : )

폐백 계약하면서 느낀거지만

이곳은 뭔가 확실하게 일처리한다는 느낌을 계속 받아서

계약 먼저하고 음식을 보내주는 방식의

폐백과 이바지음식도 믿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간 김에 폐백음식과 더불어

이바지음식까지 같이 주문하기로 했답니당

이바지음식은 전통1호에

갈비찜, 문어찜, 과일 바구니, 술 등을 추가했어요

좋은 곳에 결정하고나니 마음이 편하네요

특히 도착할 때까지 음식이 맛있게 유지되도록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주시고 이동시켜준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더욱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정성이 느껴지니 감사했어요

 

폐백과 이바지 음식이 너무 맛있고

진수성찬이었다는 어르신들의 후기도 있었어요ㅎㅎ

뿌듯했답니다

이바지원 폐백, 이바지 매우매우 추천해요~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