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에서 파마! : 그로잉살롱 갤러리점

 

머리에 아무것도 해주지 않은 지

어언 3~4년은 된 것 같아요

 

예전에는 단발도 해보고

투톤염색도 해보고 했었는데

직장인이 되고 나서는 귀찮기도 하고

사회초년생이라 정신이 없어서 딱히 뭘 해보려고 생각도 안했어요

 

그러다가 요즘 QOL이 높아져서

새로 머리를 해볼까 하면서 검색을 하다가

괜찮게 머리를 해주신다는 그로잉 살롱을 발견했어요

 

일단 갤러리점에 예약해서

머리를 어떻게 할 지 상담을 받고

제게 맞는 스타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여기가 바로 그로잉 살롱이에요!

 

단발머리의 성지랍니닷

 

커트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C27의 바로 옆 건물이에요ㅎㅎ

C27 이라니!!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죠ㅜㅜ

머리하고나서 치즈케이크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1층에는 옷가게가 있어요!

 

당황하지말고 2층으로 올라가보면

 

 

 

 

 

 

 

그로잉 살롱이 나온답니당~

 

 

 

 

 

 

 

 

 

저는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대기공간에서 앉아서 구경했어요ㅎㅎ

 

대기 공간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여기서 신랑 신부들도 헤어를 많이 한다더니

대기공간도 웨딩 느낌이 조금 나는 것도 같았어요

 

 

 

 

 

 

 

 

내부 디자인들도 고급진 느낌이었는데

특히 샹들리에도 너무 예뻤어요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지만

클래식한 하얀 샹들리에는 아니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지루할 틈도 없게

티 종류도 엄청엄청 다양하고 커피머신과

많은 종류의 다과들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별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머리를 하게 되어서 다과는 따로 먹진 않았지만

 

대기하게 되더라도

차분히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대기장소에서 찍은 헤어샵 내부예요!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밝고 소담소담한 분위기랍니다

 

 

 

 

 

 

 

조금 기다리다가 부원장님께 안내되어서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앞에는 너무 귀여운 피규어들이 있더라구요ㅠㅠ짱귀

피규어들 만큼이나 부원장님도 엄청 귀여우셔요ㅎㅎ

 

 

저는 부원장님과의 상담 끝에

C컬을 살짝하기로 했어요!

 

 

 

 

 

 

 

 

머리를 감기만 한 제 머리예요!

머리는 정말 오랜만에 하는거라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서

열심히 찍어달라고 부탁했어요ㅎㅎ

 

저는 머리가 엄청 얇고 숱이 많은 편이라

많이 부시시한편이라

클리닉을 먼저하고 시술을 들어가기로 했어요

 

 

 

 

 

여러가지를 섞어서

열심히 트리트먼트를 해주셨어요!

 

 

 

 

 

 

 

클리닉을 열심히해서

반짝반짝 윤이나네용

 

 

 

 

 

 

머리를 딱 붙이고 나서

더욱 더 동그래진 제 얼굴이에요ㅋㅋㅋㅋ

 

 

 

 

 

트리트먼트를 하고 나서

머리에 파마약을 바르고

열기계로 마구마구 열을 쬐어 줬어요~~

 

아예 벽면으로 안내되어서 혼자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열 기계 시술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잡지들을 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벽에는 짱귀여운 하체실종 인형들이 주루룩 서있어요!

드라이 플라워까지

그로잉 살롱은 여기저기 감성 넘치는 공간이에요

다들 아티스트 느낌이랄까ㅋㅋ

 

 

 

 

 

 

 

 

 

벽쪽에 앉아서 이렇게 기계에 머리카락들을 매달아 놓고ㅋㅋㅋ

한참 휴식을 취했어요

가끔 부원장님이 와서 머리 확인도 해주십니다

 

 

 

 

 

 

앞 머리 뽕을 빼고 나서 제 모습이에요

뽀글뽀글 갑자기 80년대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저렇게 파마가 끝나는건 아니고

고데기로 원하는 느낌이 날 때까지 풀어주고 나서

중화약을 뿌려서 펌을 완성시켜요

 

머리를 감고 나니

 

 

 

 

 

 

아직 말리는 중에 사진을 찍긴했지만

완전 만족스러운 헤어컬이 나왔어요

너무 세지도 않고 

적당한 C컬만 원헀는데

앞머리랑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해주셨네요

 

제가 원했던 자연스러운 컬이에요

특히나 제가 잔머리가 많고

모발이 얇아서 잘 뻗치는데

고데기로 그런 부분까지 잘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그 부분은 제가 따로 말씀드린 것도 아닌데

센스 있게 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 날 다른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주 맘에 들어요ㅎㅎ

 

 

 

 

 

부원장님 시술이 마음에 들어서

명함까지 찍어왔어요!

 

역시나 부원장님은 다르시더라구요~~

 

 

부원장님한테 시술을 받은거라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저는 결과물이 좋아서 모든게 괜찮았어요ㅋㅋ

 

 

그러고나서는

신사역이랑 압구정에서 놀았는데

마노핀 식빵이랑 오복수산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모든게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상] - [신사역점 마노핀] 식빵 추천

 

[신사역점 마노핀] 식빵 추천

식빵 추천 마노핀 신사역점 신사역 지하철을 지나가다보면 항상 빵 냄새가 나는 데 근원지를 찾다보면 마노핀이 보이더라구요 홀린 듯이 마노핀 진열대 앞에 서서 구경하게 됐어요 우오오 저는 마노핀 하면 컵..

subrsubsub.tistory.com

[일상] -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맛있는 카이센동 고급오복수산 ​ ​ 지난번 치즈룸에 이은 안다즈 맛집 투어~ ​ ​ ​ 오복수산에 드디어 가봤어요 ​ ​ ​ ​ ​ ​ ​ ​ ​ 간판에도 쓰여 있는 ​ 고오~급 오복수산이에요 ​ ​ ​ ​ ​..

subrsubsub.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