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섬뷔페 채빛퀴진

 

 

 

세빛섬 뷔페

채빛퀴진

 

 

 

 

 

 

 

 

뷔페에 가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집이랑 가까운데다가 뷰가 좋은 뷔페라고 해서

채빛퀴진에 가보았어요

집에서 산책할 겸 걸어갔는데

날도 좋고 청량해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멀리서 새빛둥둥섬이 보여서 사진도 찍었어요

날이 좋은 날 밥 먹으면서 바깥 풍경보면 딱일 것 같아요

 

[채빛퀴진 운영시간]

운영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 월~목 15:00~18:00

2) 금~일 13:30~14:00

16:00~18:00

 

요일에 따라 브레이크 타임이 다르니

주의하셔서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채빛퀴진 이용요금(가격)]

[채빛퀴진 주차]

주차는 채빛퀴진 바로 앞에 있는

한강공원 주차장을 사용하면 됩니다

채빛퀴진 이용 시 3시간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주중에는 영업종료 30분전에는 메뉴가 마감되고,

생일 예약시에 방문 4일전 예약하면 단체(성인10명이상) 고객에 한하여,

수제 케이크 1개를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당

주위에 하얀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예쁘네요

좌석수는 300석정도로

넓은 평수만큼 테이블 수도 많아서

사람 많은 날에는 복닥복닥 붐빌 것 같긴해요

다행히 저희는 주말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더라구요

시끄럽고 사람많은 걸 별로 안좋아하는 저희에겐 다행이었습니다

평수가 엄청 넓어서

음식종류도 160가지가 넘는다고 하던데

일식, 한식, 그릴, 베이커리 등 다양했어요

게다가 직접 요리해서 내놓는 요리들이라

식지 않고 신선해서 괜찮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놔서 창가자리로 잡아놨는데

생각보다 유리가 깨끗하지 않아 풍경이 엄청 잘보이는 건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음식이 맛있고 언뜻 보이는 한강이 운치있었어요

엄청 잘 먹었네요

밥먹고나서 주위 산책도 하기 좋구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모이기 좋은 곳 같아요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