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투명콜라 후기

 

 

일본 클리어콜라 후기

 

 

 

 

 

일본만 파는 투명콜라를 사먹어보겠다고

돈키호테나 각종 편의점을 돌아다녀도

은근 안보이더라구요!!

 

분명 있댔는데 왜안보이지..

 

 

 

일본 돌아다니는 내내 안보이다가

한국돌아오기 직전 길을 걷다가

거리의 이름모를 가게에서 제 뛰어난 동체시력으로 발견해서 사왔어요!

 

 

 

콜라를 사고나서도 버스타느라 정신없어서

버스에서야 제대로 구경했었어요

 

 

 

 

 

 

 

 

 

 

 

 

 

 

 

진짜 투명한 콜라!

콜라가 투명해요'ㅅ'신기

 

이름도 코카콜라 클리어예요

 

 

 

 

 

 

 

 

 

일본을 떠나기전에

일본 풍경과 함께 찍은 투명콜라예요

 

 

후기를 말하자면

투명콜라는 예쁘게 생긴 외관과 달리

매우 맛없답니다!!

 

 

 

그 젤리중에 콜라맛 나는 젤리있죠

그걸 녹여서 만든 맛이에요

 

탄산음료를 마시고있는데

마실 수록 목이 말라지는 느낌!

 

단 맛이지만 상쾌한 단맛이 아니라

혀가 거슬거슬해지는 단맛!!

 

 

그것이 바로 클리어 코카콜라의 맛이랍니다!!!

 

 

딱 사진용인것같아요

사진만 찍기에 이뻐요8ㅅ8

 

 

 

 

 

 

 

 

 

 

 

그래도 그 때 투명콜라를 마시기전에ㅋㅋㅋㅋㅋㅋ

콜라를 발견하고나서

뿌듯했던 제 사진이 있어서 같이 올려봐요

 

 

여행 끝나고 집가는날이라 지쳐있지만 그래도 저때가 그립네요

 

 

 

 

여행 다닐 수 있었던 때가 그리워요

 

또 놀러가고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