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점 마노핀] 식빵 추천

 

 

식빵 추천

마노핀 신사역점

 

신사역 지하철을 지나가다보면

항상 빵 냄새가 나는 데

근원지를 찾다보면 마노핀이 보이더라구요

 

 

홀린 듯이 마노핀 진열대 앞에 서서

구경하게 됐어요

 

 

 

 

 

우오오

저는 마노핀 하면 컵케익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식빵이 있는거예요!

 

그 것도 타이니해서 귀여운 식빵이ㅠㅠ

 

가격대도 귀여워서 얼른 집어왔어요!

 

 

 

 

 

 

 

 

이름이 꿀밤식빵이에요ㅋㅋㅋ

달콤한 꿀밤이 알알이 박힌 영양식빵이래요

가격은 3300원이에요

사이즈가 작다고는 해도 식빵이 3300원이라니

얼른 집어봤어요ㅋㅋㅋ

추천 음료는 따뜻한 라떼라고 하네용!

 

 

 

 

 

 

 

 

 

 

오징어먹물 식빵에 2가지 자연산 치즈가 섞여 있는

블랙치즈식빵도 3300원이래요

이건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대요

 

 

 

 

 

 

 

 

 

 

그리고 뜬금없이

맛있어 보이는 소시지 프레즐도 사왔어요

 

 

 

 

 

 

 

 

따뜻하게 데워 주신

소시지 프레즐이에요

 

프레즐이 담백하고 쫄깃하고

소시지는 짭쪼름한데 탱글탱글해서 맛있어요!

 

딱 소시지 프레즐 맛이에요

 

 

 

 

 

 

 

 

제일 추천하는 꿀밤 식빵이에요!

 

큰 밤이 곳곳이 들어있어요ㅋㅋㅋ

빵 반 밤 반 느낌이랄까

 

저희 어머니가 빵순이인데

먹어본 식빵중에 이게 제일 알차고 맛있대요

 

 

 

 

 

 

 

짭쪼름해서 나쁘지 않았던

블랙 치즈 식빵이에요

 

짭짤짭짤해서

딴 생각하면서 먹다보면

금방 먹어버리더라구요ㅋㅋㅋ

 

 

어머니가 계속 꿀밤식빵 타령해서

다음번에도 사드릴까봐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플웨딩홀] 노블발렌티(Noble Valenti)  (906) 2020.03.09
[압구정 일식집] 후와후와  (871) 2020.03.08
[강남수제맥주] 크래프트아일랜드  (1179) 2020.03.05
[청량리역 맛집] 짬뽕명가  (465) 2020.03.04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906) 2020.03.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