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수제맥주] 크래프트아일랜드

 

 


수제맥주의 성지

크래프트아일랜드

 


 

 

 

 

강남역 새로 오픈한 수제맥주집인

크래프트 아일랜드에 갔어요ㅎㅎ

밖에서 봐도 깔끔하고 내부가 넓어보여서

얼른 들어가 보았어요

들어오는 입구부터 난로를 나뒀더라구요ㅜㅜ

이미 입구에서부터

배려심 넘치는 곳인걸 느꼈어요

따뜻한 난로를 쐬며

메뉴도 구경하다가

맘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날이 좋을 때에는 밖에서

마셔도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크래프트아일랜드 영업시간]

점심 11:30~14:30

저녁 16:30~24:00

목-토 01:00 Close

주말, 공휴일

11:30 OPEN

브레이크타임

2시~4시

내관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에

잔잔한 팝송이 흘러서

술마시고 안주먹으면서

얘기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크래프트아일랜드 메뉴판]

디너때 시킬 수 있는 메뉴판이에요: )

[크래프트아일랜드 브런치 메뉴판]

브런치때에만 시킬수있는 메뉴들이에요ㅎㅎ

강남역 브런치 카페로

먹으러 오기도 좋겠더라구요

[크래프트아일랜드 맥주 메뉴판]

크래프트 아일랜드의 독특한 점 하나가

수제맥주 이름들이 섬이름으로 되어있어요!

이태원 경리단길의 수제맥주와

종로구 익선동 수제맥주의 콜라보 형식이라고 해요

어쩐지 맥주가 맛있더라구요ㅜㅜ

[크래프트아일랜드 와인 메뉴판]

다양한 와인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수제맥주를 마셨는데

다음번에는 와인을 마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제가 시킨 오륙도 애플 사이더예요

이거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어떤 맛이냐면

골든메달 사과 주스있잖아요

거기에 화이트 와인이

적절하게 조합된 느낌??

짱 맛있어요ㅜㅜㅜ

달달한 술을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었어요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감바스 알 아히요예요!

새우가 토실토실해서

씹을 때마다 팡팡 씹혀요

철판에 가득히 새우를 담아주시고

토마토, 마늘, 올리브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식빵도 담백하니 좋았어요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아일랜드 크리스피 치킨이에요!

감바스가 오일리한 메뉴다보니

메콤한 메뉴를 찾았는데

먹고싶었던 아라비아따 파스타는

브런치에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스파이시하다는

아일랜드 크리스피 치킨을 시켰는데

진짜 완벽한 선택이었어요

다들 크래프트아일랜드 강남점을 가게 되면

꼭 치킨 시켜드세요ㅜㅜ

겉의 튀김이 바삭바삭 꺼칠한 튀김이 아니라

좀 부드러운 느낌이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바삭하고

특히 감동스러웠던건 안에 치킨 육질이

너무 좋았어요

다리살이 아니라

뻑뻑살을 먼저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수비드 치킨인가 헀을 정도였어요ㅋㅋㅋㅋ

감동해서 찍은 뻑뻑살 단면 사진이에요

사진으로는 잘 안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촉촉한 윤기가 조금이나마 보이죠!

실제로보면 더 반짝여요ㅜㅜ

중간에 저희가 심심할까봐

스크린도 내려주시더라구요~~

크래프트 아일랜드는 가게 중간에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있어서

결혼식 뒷풀이나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특히나 아기용 식탁의자 및 귀여운 뽀로로 플라스틱 수저, 포크도 있대요

가족모임으로 단체예약하기에도 좋을 것같아요!

여기는 커다란 주차공간이 있어 무료 발렛이고

주차는 2시간에 2000원(추가 10분당 500원)이라

차가지고 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이 가능해서

치킨 시켜먹어봐야지 생각도 했답니당

치킨 너무 맛있어요!!!

진짜진짜로 꼭 드셔보세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 일식집] 후와후와  (871) 2020.03.08
[신사역점 마노핀] 식빵 추천  (886) 2020.03.07
[청량리역 맛집] 짬뽕명가  (465) 2020.03.04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906) 2020.03.02
그랜드 하얏트 : 클럽 올림푸스 피트니스  (1164) 2020.02.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