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맛집] 짬뽕명가

 


 

청량리역 맛집

짬뽕명가

 


 

 

 

 

 

한동안 청량리역 주위에서 일했었는데

점심에 맛있는 걸 먹으러

자주 나가곤 했었어요 : )

 

 

맛있는 곳이 어디가 있을까 하다가

병원 선생님들에게 추천받아서 가본

 

짬뽕명가를 소개해드릴게요!

 

 

 

 

 

 

짬뽕명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3

 

 

 

 

 

 

 

[짬뽕명가 메뉴판]

 

 

 

 

베스트 메뉴들이에요ㅎㅎ

 

저는 저기에서 차돌짬뽕이랑

해물쟁반짜장, 찹쌀탕수육을 시켜봤어요 : )

 

 

 

 

 

 

전체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 )

 

 

 

 

 

 

 

밑반찬이 나왔어요!

 

단무지~~

보통의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저 날 동기들과 함께 가서

회식 느낌으로 마구마구 시켜봤는데

 

 

가장 먼저 나온건 해물짜장과 차돌짬뽕이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해물 짜장 클로즈업!

 

해물이 진짜 많아요

비쥬얼은 약간 퓨전 짜장같기도 하고 짜장이라기엔 빨간색이 많이 보이는 신기한 비쥬얼인데

맛은 그냥 나쁘지않은 짜장인 느낌??

 

 

사실 차돌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짜장이 묻혔어요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차돌짬뽕 클로즈업샷ㅎㅎ

 

차돌짬뽕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육수 특유의 향과 짬뽕의 매콤함의 조화랄까

차돌도 자잘하게 많이 들어가있고

면도 최고예요ㅎㅎ

 

 

국물도 고기육수가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마시다보니 쭉쭉 줄어들어들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찹쌀탕수육!

 

 

소자를 시켰는데

그것치곤 양이 많았어요

찹쌀의 쫀득쫀득함과

탕수육의 조화는 항상 맛있죠ㅎㅎ

 

 

 

병원 옮기기 전까지

짬뽕명가를 많이 가보자 할정도로

맛있었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사역점 마노핀] 식빵 추천  (886) 2020.03.07
[강남수제맥주] 크래프트아일랜드  (1179) 2020.03.05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906) 2020.03.02
그랜드 하얏트 : 클럽 올림푸스 피트니스  (1164) 2020.02.29
조말론 풋 앤 핸드 마사지  (1292) 2020.02.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