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풋 앤 핸드 마사지

 


조말론 프레그런스 컴바이닝 서비스

조말론 풋 앤 핸드 마사지


 

 

 

전 요즘 조말론 향수에 푹 빠져있답니다

원래도 조말론 향수만 사용하긴 했었지만

요즘은 조말론의 향수들을 조합하는 재미에 빠져있어요

 

 

 

한남동의 조말론부티크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핸드앤암 마사지를 예약하고 받으러 오라고

코드를 넣어주셔서

친구와 한번, 어머니와 한번

놀러와서 마사지를 받아보았어요 : )

 

 

 

 

 

 

 

핸드 앤 암 마사지를 받는 바예요

 

이 마사지는 원하는 코롱의 향으로

워시해주고, 바디크림을 발라주고 향수를 뿌려서

코롱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고

 

여러가지 코롱의 향을 섞어서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도 있어요

 

 

 

 

 

팔꿈치까지 원하는 향으로 워시해주기때문에

수건이 예쁜 리본에 묶여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팔을 댈 수 있는 받침 위에는 선물로 주시는

조말론 파우치도 있답니다

 

저날 매우 추웠던터라 따뜻한 음료까지 마련해주시고

직원분들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것 같아요

 

 

 

 

 

 

 

친구와 함께 한장 찍어보았어요

 

 

 

 

 

 

 

저는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든 브랜드의 향수 중에서

조말론의 넥타린 블러썸 앤 허니를

제가 기분좋으려고 뿌릴 정도로 좋아해서

 

핸드앤암 서비스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넥타린으로 받아보았어요

 

 

날씨가 워낙 추워서 그랬는지

팔만 마사지를 받는데에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향과 함께 하니까 더 그랬겠죠??

 

 

저는 좋아하는 향이 또렷하게 있어서

원하는 향으로 마사지를 받았는데

 

 

친구같은 경우에는 마음에 드는 코롱을 찾기 위해

좋아하는 향 스타일을 직원분에게 말했고

여러가지 시향 후에 원하는 코롱으로 마사지를 받았어요 : )

 

 

다음에 마사지를 받게된다면 아예 새로운 코롱으로 시도해보는 것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조말론의 핸드 앤 암 마사지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사지는 오직 예약 손님에게만 가능하고

오후 5시 이후에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점은 꼭 기억해주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 맛집 : 오복수산  (906) 2020.03.02
그랜드 하얏트 : 클럽 올림푸스 피트니스  (1164) 2020.02.29
오유니통닭 방배점  (736) 2020.02.27
[압구정 뷔페] 페어링6  (882) 2020.02.06
[현대백화점] 아리수베이커리  (486) 2018.12.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